전체메뉴 바로가기
dim
bar_progress

신상 소식은 늘 즐거워, 짜릿해!

새로움을 기다린 그대들을 위한 뉴우-스

Editor 김태인 2020.08.05

색상 바
색상 바

Editor 김태인

2020.08.05

퇴근길 휴대폰으로 SNS 또는 인터넷을 뒤적거리다 보면 가장 눈길을 끄는 단어가 있다. 바로 다름 아닌 ‘신상 출시’. 신상(新商), 말 그대로 새로운 상품이다. 기존의 것은 기존대로의 매력이 있지만, 일단 새롭다는 이유만으로도 가슴이 요동치기 시작한다. 심장아 나대지 마… 애주가들이 반길 신상 술과 안주는 물론이고 주류 회사들의 컬래버레이션 소식까지 한자리에 모셔봤다. 지갑 꽉 붙잡으세요, 열고 싶어질 테니까




위 따옴표

여름 취향 저격



[ 펠앤콜 X 호가든 - 청포도 아이스크림 ]


사진 - 마켓컬리 홈페이지

지난 금요일, 드링킷 인스타그램 주류 일기에서 만나 본 호가든 청포도 기억하시나요? 이 청포도 맥주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티 아이스크림 전문점인 펠앤콜과 밀 맥주의 대표주자 호가든이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맛의 우유 베이스 아이스크림에 작고 귀여운 0.03%의 알코올이 함유된 청포도 시럽을 첨가한 제품이다. 마켓 컬리에서 단독 판매 중이며 10,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후… 장바구니 좀 채워 봐?



[ 오비 맥주 - 오비 라거 랄라베어 리미티드 ]


사진 - 오비라거 공식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 @ob.lager

패션 브랜드 게스는 물론이고 온라인 편집샵 29cm 등과 굿즈 컬래버레이션으로 열일 중인 오비 라거의 시그니처 캐릭터 랄라 베어. 이번엔 여름을 맞이해 빨간 하트 무늬 수영복과 선글라스로 착용 제품을 바꾼 채 아주 여유만만한 표정을 띠고 있다. 귀여운 건 귀여움 그 자체로 쓸모를 다했다는 거 알고 계시죠? 그런데 심지어 ‘리미티드’라니. 단어 하나에 소장 욕구가 마구 치솟는다. 330ml와 500ml 두 가지 크기로 출시되어 내 주량에 맞춰 골라볼 수 있으니 참고하자.




위 따옴표

혼술 족 취향 저격



[ 국순당 - 유산균 강화 캔 막걸리 ]


사진 - 국순당 인스타그램 / @kooksoondang

최근 이동 시 편리함을 위해서뿐만 아니라 혼술, 홈술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부담 없는 사이즈의 캔 막걸리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국순당은 기존에 출시되던 1000억 프리 바이오 막걸리를 캔 막걸리 형태로 출시했다. 100% 국내산 쌀을 이용해 깔끔한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매력적인 데다가 몸 속 유익균 증식에 도움이 된다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제품이라고. 요즘처럼 비 오는 날 막걸리를 마시고 싶지만 나가기 싫을 때 혼자서도 즐겨보기 좋겠다.



[ CU - 호로록 수제비 ]


사진 - CU 편의점 공식 인스타그램 / @cu_official

비 내리는 거리에서 수제비 한 그릇 호로록! 비가 오면 생각나는 포장마차, 파전 그리고 따끈한 국물요리. CU에서 혼술 안주 겸 식사 대용으로도 완벽한 수제비를 출시했다. 그것도 시원한 바지락 국물과 얼큰한 고추장 맛 두 종류로! 얇은 반죽 덕에 국물과 함께 호로록 마시기 좋은 수제비라고 하니 삼키듯이 먹어봐야겠어요. 어디 보자… 양은 냄비가 어디 있더라…




위 따옴표

애주가 취향 저격



[ 오비 맥주 - 필굿 세븐 ]


사진 - 오비맥주

맥주와는 조금 다른 원료와 제조법으로 만들어진 발포 알코올음료인 발포주. 기존에 4.5도였던 필굿 발포주에 고 발효 공법을 사용해 도수를 7도로 높였다. 필굿 하면 부드러운 청량감과 깔끔한 끝 맛이 떠오르는데, 필굿 세븐은 이 맛을 더욱 잘 살렸다고. 사전 소비자 조사를 통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빨간색 패키지로 아주 특별한 변신을 했다. 여름 철 뜨거운 태양이 떠오르는 색이라 그런지 ‘나는 세다’라고 말하는 것처럼 느껴지기도 한다.



[ 파리바게뜨 - 내 집 앞의 와인샵 ]


사진 - 파리바게뜨 인스타그램 / @parisbaguette_kr

파리바게뜨가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중 최초로 와인 스마트 오더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는 ‘해피 앱’을 통해 와인 선결제 후, 원하는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 주문 가능한 와인은 SPC 소속 소믈리에가 엄선한 바스티드 미라플로어, 메종 방뜨낙 캐롤 등 약 20종. 내가 선호하는 빵과 와인을 함께 주문한 뒤 매장에서 편하게 픽업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앱을 통해 와인 시음 노트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 편리한 세상이다.



들리시나요 제 카드 값 나가는 소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