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바로가기
dim
bar_progress

구독을 부르는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3

이렇게 재밌어도 되나요

Editor 조윤정 2021.12.01

색상 바
색상 바

Editor 조윤정

2021.12.01

더 새로운 걸 찾는 당신에게, 티빙 오리지널 추천작 에 이어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를 추천하고자 한다. “티빙이 미쳤어요!” 소리가 나올 만큼 높은 수준에 지나칠 수 없는 재미까지 가져간 드라마 3편! 함께 만나보자.


술꾼도시여자들

이미지 = 술꾼도시여자들 포스터

드링킷인 만큼 가장 먼저 소개할 드라마는 ‘술꾼 도시 여자들’이다. 웹툰 원작인 이 드라마는 하루의 마무리는 무조건 술로 끝내야 하는 여자 3명의 인생 이야기를 담고 있다. 1화부터 빵빵 터지는 웃음을 준비해놨는데, 주연 3명의 망가짐도 불사하는 미친 연기력에 저절로 빠져들 것이다.


출처 = '술꾼도시여자들' 스틸컷

특히 드라마의 반이 음주 장면이기 때문에 이 드라마를 보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술이 마시고 싶어진다. 평일에 본다면 주의하자. 아휴, 영상에서 술 냄새 나요. 술과 안주를 준비해 두고 시청하길 추천!


유미의 세포들

출처 = '유미의 세포들' 스틸컷

마찬가지로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유미’라는 주인공의 일상과 머릿속에 사는 세포들이 중심이 된 이야기이다. 세포들은 애니메이션으로 구현이 되었는데, 세포들이 너무 귀엽고 성우 캐스팅도 너무 찰떡이라 재미가 배가 된다.


출처 = '유미의 세포들' 스틸컷

그리고 주인공 유미를 맡은 배우 김고은과 세포들이 너무 잘 어울려서 보는 내내 엄마 미소를 짓게 된다. 또한, 유미의 일상과 여러 사건이 벌어지며 주인공과 함께 웃고 우는 공감 200% 드라마로, 웹툰과 드라마 모두 보길 추천한다.


해피니스

출처 = '해피니스' 스틸컷

‘해피니스’는 코로나19가 종식된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데, 어떤 약의 부작용으로 인해 마치 좀비처럼 사람을 물어뜯는 병이 생긴다. 이러한 급박한 상황에서 임대 아파트 주민들과 일반 분양 아파트 사람들이 충돌하는 일이 벌어지며 이야기가 전개된다.


출처 = '해피니스' 스틸컷

좀비물 특유의 서스펜스와 빈부 격차에 대한 사람들의 태도 등 전재가 흥미진진 한데다, 지극히 한국적인 장소 ‘아파트’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는 점이 시청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다.



열일하는 티빙, 아주 칭찬해.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