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바로가기
dim
bar_progress

뚜레쥬르 대표 빵은 따로 있다?! 빵 6종 추천

빵빵빵빵 빵이왔어요~♬

Editor 김태인 2021.10.15

색상 바
색상 바

Editor 김태인

2021.10.15

자타 공인 빵순이 에디터는 부산 지역의 인기 빵집을 투어하는 일명 ‘빵지순례’를 해 본 경험이 있다. 그런데 사실상, 부산에 갈 일이 없는 빵순이와 빵돌이에게는 너무나도 가혹한 현실이 아닌가 싶어, 우리 주변의 체인점 빵집에서도 쉽게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을 추천해 보려 한다.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칠봉이가 “따우스 레스 자우루스”로 읽고야 말았던 전설의 빵집. 뚜레쥬르(TOUS les JOURS)부터 만나보자. (단, 가격 및 판매 여부는 매장마다 상이함)


▷ 빵지순례 시리즈, 궁금하지 않아?


연유 퐁당 밀크 브레드


부드럽고 촉촉한 식빵을 기본 베이스로 한 빵인데, 여기에 달콤한 연유 크림이 듬뿍 묻혀져 있다. 손으로 뜯으면 연유 크림이 온데군데 묻곤 하지만, 이 역시 빵을 먹는 재미이니까! 달콤함이 매력적인 이 빵은 우유나 카페라떼와 함께 먹기를 추천한다. 큰 사이즈와 1/2 사이즈가 있어, 혼자 먹기에도 제격이다.


순진 우유크림빵



이 제품, 우유에 우유를 더한 빵이다. 물이 아닌 우유가 들어간 빵 반죽에 우유크림을 넣어서 아주 진한 우유 본연의 고소함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말캉하고 폭신폭신한 식감의 빵, 담백한 맛을 온전히 느껴보자. 아메리카노 같은 커피 또는 커피의 풍미를 듬뿍 지닌 흑맥주와 먹어보는 것은 어떨까?


사르르 고구마 케이크 빵


이름 그대로 사르르 녹는 매력을 지닌 이 빵은, 구황작물 덕후라면 꼭 먹어봐야 할 빵이다. 또, 케이크의 맛을 정말 그대로 지녔기 때문에 와인과 함께 디저트로 즐기기에도 안성맞춤! 고구마 무스와 고구마 크림이 듬뿍 들어있어,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라고 할 수 있겠다. 냉장고나 냉동실에 잠시 두어, 차갑게 먹어도 좋다.


치즈 브라우니


냉동실에 얼려 먹으면 두 배 더 맛있는 뚜레쥬르의 치즈 브라우니! 에디터는 이 브라우니를 처음 먹은 후, 약 3일 동안 매일같이 이 브라우니를 재구매 해 먹었을 정도였다. 꾸덕꾸덕한 식감이 강한 제품. 위스키와 같은 고도주를 먹을 때 달콤한 안주 대신 먹어봐도 좋을 것이다. 자매품, 리얼브라우니와 진한 녹차 브라우니가 있다.


밤이 듬뿍 맘모스


어른 입맛과 아이 입맛을 동시에 사로잡을 수 있는 빵이 있다면, 바로 맘모스 빵이 아닐까? 구수한 팥 크림과 달콤한 생크림 사이사이, 밤 알갱이와 소보루 크럼블이 톡톡 씹힌다.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서인지, 반 개만 먹어도 든든하게 배가 부를 것만 같은 맘모스 빵도 강력 추천하는 메뉴!


치즈 방앗간


약간의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메뉴인 치즈 방앗간은 쫄깃쫄깃거리는 식감의 빵이다. 호떡과 비슷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 빵은, 크림치즈를 속에 품은 채 겉에는 달콤한 꿀을 발랐다. 단짠단짠의 조합을 선호한다면 적극 추천! 하지만 지나치게 쫄깃해서 빵 보다는 떡처럼 느껴진다는 평도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여러분의 마음속 1위 빵은, 무엇인가요?


사진=뚜레쥬르 제공

편집=김태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