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바로가기
dim
bar_progress

사회초년생 에디터 Pick, 소장각 잇템 5

내 회사생활이 꽤 괜찮은 이유

Editor 이유진 2020.07.23

색상 바
사회초년생 에디터 Pick, 소장각 잇템 5
색상 바
사회초년생 에디터 Pick, 소장각 잇템 5

Editor 이유진

2020.07.23


직장인 여러분. 사회 생활하면서 꼭 필요한 아이템 하나쯤 있지 않아요? 저도 그래요. 사실 저는 사회 초년생이라 그런지 요즘 오피스 잇템을 찾는 재미에 푹- 빠져있어요. 사회생활과 대학생활은 또 다르다는 걸 느끼면서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음주와 안주 이야기는 잠시 접어두고 여러 시행착오를 겪으며 발견한 저의 오피스 잇템을 공유할까 해요.


吏꾩쭨 씪븯뒗 梨낆긽엯땲떎. 삁걯寃 蹂댁씠젮怨 泥냼룄 뻽뼱슂. 진짜 일하는 책상입니다. 예쁘게 보이려고 청소도 했어요.


일한 지 그래도 짧지 않은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업무에서 생각하지도 못한 전개(ㄴㅇㄱ)가 펼쳐지면 심장 박동수가 올라가요. 자신이 기특할 때도 많지만 눈치와 자책의 순간도 있는 회사생활, 이 속에서 저의 삶의 질을 상승시켜주는 꿀템들을 공유할게요.



위 따옴표

혈액순환 웰컴, 지압슬리퍼


궗쉶珥덈뀈깮 뿉뵒꽣 Pick, 냼옣媛 엲뀥 5


혹시 퇴근 시간만 되면 다리가 퉁퉁 붓는 분들 계세요? 제가 딱 그래요. 원래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체질이기도 하지만, 장시간 앉아있다 보니 더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찾은 지압슬리퍼. 아침에 출근해서 이 아이를 신어줘야 본격적으로 업무모드에 돌입하는 기분입니다. 처음엔 정말 너무 아파서 ‘악!’소리 내며 벗어던지… 신지 말까 했지만 1주일 정도 지나니 통증은 거의 없었어요. 발은 ‘제2의 심장’이라고 하잖아요? 그래서인지 식곤증도 줄었고(제가 업무 중 자고 그런 사람은 아녜요) 피로회복에도 꽤 효과를 봤어요. 작고 소중한 저의 지압 슬리퍼, 첫 추천 아이템입니다.



위 따옴표

다이어터들이여 오라, 크리스탈 라이트


궗쉶珥덈뀈깮 뿉뵒꽣 Pick, 냼옣媛 엲뀥 5


이건 정말 레전드 급 잇템. 원래 아침마다 회사 아래에서 커피를 사 오는 게 루틴이었는데, 반복적으로 빈속에 커피를 부으니 속이 망가지는 느낌이었어요. 커피는 줄여야 하지만 또 맹물은 마시기 싫고..(어쩌라는 거냐) 그러던 중 과장님이 ‘옛-다’ 하고 주신 것이 ‘크리스탈 라이트’. 파우더 형 핑크 레몬에이드인데 정-말 맛있어요. 게다가 한 포에 약 1.8kcal 밖에 되지 않아 다이어터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덕분에 물도 많이 마시게 되고 (맹물 싫어하는 편), 모닝 커피를 대체할 아이템도 찾았죠. 원래 직구 아이템이었는데, 요즘에는 올리브영이나 GS25 등 편의점에서도 팔더라고요. 참고로 저는 온라인에서 샀습니다. 추천 꾸-욱!



위 따옴표

사무실 동반자, 자세교정 인형


궗쉶珥덈뀈깮 뿉뵒꽣 Pick, 냼옣媛 엲뀥 5


귀엽지 않나요? 제 자리에서 함께 동고동락 중인 친구예요. 역할은 자세교정이고 이름은 ‘릴리’입니다. 사실 제가 구매한 것은 아니고 취업 선물로 겟-했어요. 그냥 두려니 공간을 차지할 것 같아 한껏 끌어안고 일하는데, 생각보다 꽤 편안하고 허리를 쭉 펴게 되는 매직. 저처럼 만성 골반, 허리 통증으로 시달리고 계신 분이 있다면 이런 귀여운 자세 교정 인형을 추천해요, 부담스럽지도 않고 찰떡! 업무로 지칠 때 소소한 마음의 위안도 얻고 갑니다.



위 따옴표

블랙아웃은 이제 그만~ 숙취해소제


궗쉶珥덈뀈깮 뿉뵒꽣 Pick, 냼옣媛 엲뀥 5


대학생 때 만큼은 아니지만 여전히 가열찬 음주생활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한 가지 달라진 점은 이제 ‘내일’을 생각한다는 것.(아, 물론 여전히 저에게 토요일이란 없습니다) 평일 약속이나 회식을 대비해 요즘 숙취해소제를 가지고 다닙니다. 상비약처럼 말이죠? 대학생 때부터 다양한 숙취해소제를 만나봤지만 요즘 정착한 제품은 이 ‘말똥말똥’. 사실 텐바이X 구경하다가 패키지가 귀여워서 샀는데(예, 저 문덕입니다), 저랑 꽤 궁합이 좋습니다. 성분표를 보니 결명자와 밀크씨슬 등 다양한 국내산 재료가 들어가 있네요. 새로운 숙취해소제를 찾는다면 이 제품 드셔보시길!



위 따옴표

영양제의 필요성을 느꼈다, 밀크씨슬


궗쉶珥덈뀈깮 뿉뵒꽣 Pick, 냼옣媛 엲뀥 5


예전에는 영양제를 잘 챙겨먹지 않았는데, 요즘은 영양제를 꼭 챙겨먹고 있어요. 엄마의 강압이 70% 정도 들어가고 저의 자의가 30% 정도 들어간 저의 새로운 습관이죠. 시작은 프로폴리스였는데, 최근 밀크씨슬도 저의 영양제 대열에 합류했어요. 출근할 때마다 왜 이렇게 피곤한가 싶어 검색하니 ‘간 때문일 수 있다’는 거 있죠. 그래요 저는 또 애주가니까 더 그럴 수 있다 생각했어요.(자기 성찰 빠른 편)


궗쉶珥덈뀈깮 뿉뵒꽣 Pick, 냼옣媛 엲뀥 5


밀크씨슬이 간에 좋다는 건 알지만, 어떤 제품을 사야할 지 고민되어서 초록창에 검색해 리뷰가 많은 것을 선택했어요. 리뷰를 많이 참고했지만 나름의 기준은 있었어요. 비타민 B가 함유됐는지, 실리마린 함유량은 130mg(식약청 기준)이 넘지 않는 지 등.. 비타민B가 함유되어 있어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대요. 사실 알약을 잘 삼키지 못하는 편인데, 이건 알약인데도 잘 쪼개져서 나름 편하게 잘 먹고 있어요. 처음엔 잊어버리고 안 먹는 날이 많았는데, 요즘엔 책상 위 약통에서 느껴지는 따가운 시선에 챙겨 먹게 된답니다.


효과는 어떻냐고요? 한 번에 효과가 확- 오는 건 아니지만, 꾸준히 먹다 보니 아침에 수월하게 일어나지고 덜 피곤해요. 아, 가장 좋은 효능은 숙취입니다. 굉장한 음주를 즐긴 다음 날, 숙취로 ‘추노’가 된 저의 모습이 밀크씨슬 덕분에 꽤나 정갈해졌답니다. 참고로 제가 먹고 있는 것은 ‘닥터아돌’ 제품인데, 밀크씨슬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요즘 저의 머스트 헤브 아이템!






궗쉶珥덈뀈깮 뿉뵒꽣 Pick, 냼옣媛 엲뀥 5


저의 추천템들 어떠셨나요? 몇 가지는 이미 사용하고 있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한 사회초년생들은 ‘혼자’ 해야 할 것들이 슬슬 늘어납니다. 보험이며 핸드폰 요금에 건강 관리까지, 이젠 누가 챙겨주지 않아 정신 없는 나날이에요. 소소하지만 확실하게 저를 지탱 해주는 지원군, 애착템들로 모든 사회초년생들 같이 파이팅이에요.



드링킷은 소소하지만
즐거운 라이프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알차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놓치지 않도록 드링킷 소식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