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바로가기
dim
bar_progress

오직 한 메뉴로 승부하는 유튜버 3

세상에 다 똑같은 음식은 없다!

Editor 윤은애 2022.04.12

색상 바
색상 바

Editor 윤은애

2022.04.12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만 리뷰하는 유튜버가 있다? 이제는 먹방, ASMR 콘텐츠에 이어 자신이 좋아하는 단 하나의 음식만 리뷰하는 유튜브 콘텐츠가 생겼다. 내가 어떠한 음식을 좋아한다고 한들, ‘이렇게 자주 먹을 수 있나?’하는 의문이 들 정도다. 다양한 메뉴가 아닌, 오직 음식 한 가지로 많은 구독자의 마음을 홀리고 있다는 이들! 썸네일만 봐도 한 가지 메뉴로 가득한데, 오직 한 메뉴로 승부를 보는 이들의 활약 어느 정도일까?


떡볶퀸 Tteokbokqueen

사진=유튜브 ‘떡볶퀸’ 화면 캡처

세상의 모든 떡볶이를 소개하겠다는 떡볶퀸. 프랜차이즈부터 밀키트, 편의점 떡볶이까지 없는 게 없다. 최근에는 엽기 떡볶이 비조리 포장에 관한 영상으로 엄청난 조회 수를 자랑했다. 본사의 정책이 변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직접 본사에 연락하는 모습을 보이며 구독자에게 올바른 정보만을 제공한다. 맵찔이, 맵린이를 위한 많은 사람들의 관점에서 떡볶이를 리뷰한다. 세상에 이렇게 많은 떡볶이가 있었나? 나 떡볶이에 덜 진심이네.

▶추천 영상:엽떡 10년차 덕후가 알려주는 9가지 남은 엽떡 레시피, 배민 1위 올킬 한 요즘 가장 핫한 떡볶이집 근황


마라덕

사진=유튜브 ‘마라덕’ 화면 캡처

채널명부터 마라 덕후로 느껴지는 마라덕. 혀가 얼얼하고 매운 마라의 매력에 푹 빠진 유튜버 융덕님의 두 번째 채널이다. 자신이 살고 있는 세상은 오직 마라탕뿐이라며, 마라탕 먹방을 선보인다. 모든 썸네일에 고추기름이 가득하여 마라 덕후라면 침이 고일 것이다. 마라샹궈보다 마라탕을 위주로 먹는 마라덕님 덕분에, 마라탕에 입문하지 못한 사람들도 마라탕이 무엇일지 궁금하게 만들 정도이다. 마라 혈중 농도를 채워야 하는 사람들, 구독 가자!

▶추천 영상:당면 사리 전부 추가한 마라탕, 24시간 굶고 먹는 마라탕


[빵튜브] 뽀니 BreadTube

사진=유튜브 ‘뽀니’ 화면 캡처

빵튜브의 빵튜버, 빵생빵사 빵덕후들을 위한 빵 채널의 주인장 뽀니. 빵순이, 빵돌이들은 집중! 빵을 좋아하는 뽀니님은 전국의 유명 빵집, 프랜차이즈, 편의점까지 세상의 모든 빵들을 리뷰한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뽀니님만의 솔직하고 상세한 리뷰를 들을 수 있다. 빵만 먹다가 지쳐 빵으로 해장을 하겠다는. 가끔 나오는 V-log의 재미까지 일석이조로 즐길 수 있는 채널이다. 세상에 빵은 대빵 많아!

▶추천 영상:마트빵 대장 ★코스트코 빵 털이★, 추천과 디스전이 난무하는ㅋㅋㅋ 알바생의 뚜레쥬르 추천템!!!!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