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바로가기
dim
bar_progress

폭염에도 우린 제법 스타일리시해요, 스프라이트와 AOMG가 만나면?

더위에 다운될 순 없으니까!

Editor 김태인 2021.07.29

색상 바
색상 바

Editor 김태인

2021.07.29

더운 여름날, 주룩주룩 흐르는 땀을 식힐 수 있는 건 아마 에어컨 그리고 음료수가 아닐까요? 저는 음료수 중에서는 탄산음료, 특히 강렬하게 상쾌한 스프라이트가 생각나요! 스프라이트에 꽉 응축되어 있던 탄산이 팡팡 터지면서 입 안 이곳저곳을 누비며 몸 전체를 상쾌하게 만드는 기분을 느끼게 해주기 때문이죠.


사진=한국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가 이번 여름 캠페인 모델로 힙합 레이블 ‘AOMG’의 대표, 박재범을 선정했어요. 스프라이트와 함께 ‘쿨하게 리셋’하고 상쾌해지자는 올 여름 캠페인의 일환으로 박재범이 수장으로 있는 AOMG와 함께 ‘힙’한 스타일의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였다고 해서 이를 만나봤어요.


스프라이트 X AOMG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만나볼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은 반팔 베이스볼 저지, 후드 티셔츠, 반팔 티셔츠, 쇼츠, 버킷햇 등 5종이에요. 스프라이트의 강렬한 상쾌함과 AOMG의 스웨그를 담으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로고 디자인으로 멋을 살린 제품들이죠.


드링킷 에디터들이 스프라이트와 AOMG의 패션 아이템을 장착하자마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지금 보여드릴게요!



먼저, 누가 입어도 멋스러움이 한껏 뿜어져 나오는 반팔 베이스볼 저지를 입어봤어요. 왼쪽 옷자락 끝에 스프라이트와 AOMG의 로고가 멋지게 새겨진 이 저지는 비건 레더(동물에게 해가 가지 않는 가죽을 통칭함)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검은색의 티셔츠와 함께 착용하니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하지만 사실은 꾸민)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했답니다.




시원한 색감에 스프라이트 탄생 연도를 상징하는 숫자 ‘61’이 새겨져 훨씬 더 힙한 분위기가 연출됐어요. 무심한듯 툭- 걸치는 게 포인트인 거 아시죠? 흰색 티셔츠와 함께 매치했더니 더 빛을 발하는 느낌!


너무 신경 쓰지 않은 후줄근한 룩이 신경 쓰일 때 저지 하나만 툭 걸치면 센스 만점이네요!



블랙 컬러의 버킷햇은 정말 제대로 취저였어요. 베이스볼 저지에 버킷햇 하나 머리에 썼을 뿐인데 왠지 모르게 내가 멋있어 지는 거 같고, 그래서 숨겨왔던 끼를 터트려야 할 거 같고.. 여기가 ‘쇼미더머니’ 경연장인지 경의선 숲길인지..


박재범 씨가 보면 ‘WOW’ 하고 탄성을 내지를 법한… 뼛 속에서부터 우러나오는 본투비 스웨그~!!.. 저 순간만큼은 스웨그에 진심인 편이었어요..



반팔 티셔츠에 스프라이트와 AOMG를 더했을 뿐인데 이렇게 스타일리쉬할 수 있는 건가요?


블랙 컬러의 반팔 티셔츠는 목둘레에 AOMG 로고띠를 넣어서 심플하지만 심심하지 않은 분위기를 완성했어요. 버킷햇과의 매치도 최고였답니다.


초록, 노랑, 파랑, 흰색 등 갖가지 색상의 페인트가 마구 튀긴 듯한 청록색 색상의 티셔츠는 다양한 컬러감으로 시원한 느낌이 드는 마성의 매력을 가졌습니다. 스프라이트를 세게 흔들어서 팡하고 터뜨린 것 같은 스프라이트 샤워를 연상케 하는 아이템이기도 하죠.




OOTD에 빠질 수 없는 게 후디죠~! 후디는 베이직한 아이템인만큼 어떤 그래픽이 더해졌냐에 따라 느낌이 천차만별인데요, 그린 컬러의 스프라이트 로고 하나 들어갔을 뿐인데 이렇게 깔끔하고 유니크한 데일리룩으로 완성되네요. 여기에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 출시된 숏츠를 더하니 오버핏 느낌까지 확 살아나서 스트릿한 느낌까지 더하니, 나 좀 멋있잖아요!가 절로 나오네요 (머쓱)



짙은 녹색의 후드 티셔츠도 있어서 남자친구라는 생명체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커플룩으로도 추천해요. 특히 초록색 후드티는 짧은 반바지 그리고 멋스럽게 찢어진 연 청바지와 입어도 스타일리시함이 돋보일 것 같아요. 소매 끝에 보이는 스프라이트의 대표 컬러인 노랑과 초록 그리고 반복적으로 그려진 AOMG 로고가 시선을 이끄네요.



어떻게 매치해도 멋스러움이 톡톡 튀며 올 여름을 상쾌하게 날려버릴 것 같은 ‘스프라이트 X AOMG’ 패션 컬렉션은 코카-콜라의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반팔 베이스볼 저지는 앱의 ‘모바일 자판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 충전 ‘코-크플레이 카드’로 5회 구매하면 1회 응모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해요. 나머지 반팔 티셔츠, 버킷햇, 숏츠, 후드 티셔츠 등은 앱의 ‘포인트 샵’에서 보유한 포인트로 응모할 수 있어요.


평범함을 넘어선 두 브랜드의 굿즈 콜라보 이벤트, 오는 9월 30월까지 응모해 보세요! 나에게 착 붙는 아이템을 발견하게 될지도 모르잖아요?



참, 그거 알고 계신가요? 더위를 한껏 날릴 수 있게 해주는 스프라이트도 제로 제품의 출시 소식이요! 탄산음료의 칼로리가 걱정이었던 분들이라면, 상쾌한 스프라이트 본연의 맛을 그대로 담은 스프라이트 제로를 즐겨봐도 좋을 거예요. 스프라이트와 AOMG가 함께 한 컬래버레이션 패션 아이템, 그리고 강렬하게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함께라면 나를 다운시키는 모든 걸 쿨하게 리셋시키며 즐겁게 보낼 수 있으니까요~


# 해당 콘텐츠에 사용된 제품은 코카-콜라사에서 제공 받았습니다.


사진=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