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바로가기
dim
bar_progress

[팩트체크] 못 마셔도 귀여워, 여배우들의 주량

알린이 여배우들 총 집합! 주량까지 귀여워♡

Editor 반윤선 2020.03.06

색상 바
색상 바

Editor 반윤선

2020.03.06


우리 오빠, 혹은 언니들의 주량이 궁금한 사람들, 드링킷이 지금부터 팩트체크 해주겠다. 지난 번에 이어 오늘은 술 못 마시는 여자 배우들이 총 출동했다. 아니, 술 마시는 연기랑 술 취한 연기는 어떻게 그렇게 잘한거야? 술 빼고 다 잘하는 우리 언니들!


장나라


사진 - 라원문화 공식 블로그


장나라는 KBS 드라마 '동안미녀'에서 술 없이 살 수 없는 주인공 역할을 맡아서 실제로 엄청나게 많은 술 마시는 장면을 촬영했다. 취중 연기를 보면 실제로도 술을 자주 마실 것 같았는데, 놀랍게도 그녀는 술을 1잔만 마셔도 온 몸이 빨갛게 달아오르는 체질이라고! 술자리를 즐길 줄 알고 사람들과 편안하게 어울리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그런 경험에서 우러나온 것이라는 그녀의 설명.


문채원


사진 - 나무엑터스 홈페이지


문채원은 한 영화에서 거침 없는 주사가 있는 모습을 연기했는데, 실제로 술을 마시고 촬영한 장면은 단 한 장면도 없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녀는 실제로 술을 좋아하지도 않거니와, 잘 마시지도 못한다고 말했다. 그녀의 만취 연기 역시 다른 사람들과의 술자리에서 맨정신을 유지하면서 기억해놓은 술 버릇을 떠올리며 촬영한다고 한다. 소주 2잔 정도가 주량이라고 밝힌 그녀, 주량마저 사랑스러워!


전지현 / 박보영


사진 - 왼 : 문화창고 홈페이지 / 오 : 아시아경제


한 인터뷰에서 전지현은 술을 조금만 마셔도 얼굴이 빨개진다고 밝혔다. 실제로 그녀의 주량은 2-3잔 정도! 박보영 역시 인터뷰에서 술을 많이 마시지 않는데 자연스럽게 늘어가고 있다고 답한 적이 있다. 술자리에서 마시기 보다는 따르는(?) 역할을 한다는 박보영은 자신의 주량이 반 병을 향해가고 있다는 귀여운 대답을 했다.



김태희 / 손예진


사진 - 왼 :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오 : 스토리제이컴퍼니 홈페이지


얼마 전 브라운관에 컴백한 김태희 역시 술을 잘 하지 못한다. 그녀의 주량은 맥주 한 잔 정도이고, 소주로는 4잔 정도라고 한다.극 중에서 자주 술 마시는 장면을 보여준 손예진은 실제 술을 거의 못 마신다. 조금만 마셔도 얼굴이 빨개진다고. 그녀가 과거에 밝힌 주량은 맥주 한 캔. 그러나 대흥행한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촬영할 때 실제로 술을 마시면서 연기를 하면서 주량이 늘었다고 한다. 그렇게 늘어난 그녀의 주량은? 맥주 3캔!



Editor 반윤선

Editor 반윤선

더운 나라에서 살고 싶어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