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안 봤어? 로맨틱 코미디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영화들을 엄선했다. 맥주만 가져와! 너무 달달해서 안주는 필요 없을걸? 집순이 집돌이들 모여라~~
스턱인러브

릴리 콜린스와 로건 레먼 주연의 영화. 가족과 사랑에 대한 따뜻한 사랑 이야기로 잔잔한 감동을 느끼고 싶을 때 딱이다.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얼마 전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받은 르네 젤위거의 대표작. 콜린 퍼스, 패트렉 뎀시가 르네 젤위거와 함께 주연을 맡았다. 브리짓으로 나오는 르네 젤위거의 귀여운 매력에 빠져드는 영화. 싸이의 ‘강남 스타일’이 이 영화에 나온다고?!
김종욱 찾기

공유, 임수정 주연의 영화. ‘김종욱’ 이름 석 자로 첫사랑을 찾는 이야기. 공유가 1인 2역을 맡아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낸다. 심장이 간질간질 할 수 있으니 주의!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

줄리아 스타일스, 히스 레저, 조셉 고든 레빗 주연을 맡은 영화. 1999년 개봉작으로 약 20여년의 세월이 흘렀지만, 아직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 로맨틱 코미디에서 절대 빠질 수 없지!
나의사랑 나의신부

신민아와 조정석 주연의 작품. 달콤한 신혼생활에 찾아온 권태기를 그린 영화로 신민아와 조정석의 귀여움이 다했다.
가장 보통의 연애

김래원, 공효진 주연의 영화로 2019년에 개봉한 최근 작품. 연애를 현실적으로 다뤘다. 신나게 웃는 사이 2시간이 후딱 지나가 있을걸? 유독 술을 마시는 장면이 많이 나와서 그런지 혼술하며 보기 딱 좋다.
어바웃 타임

도널 글리슨과 레이첼 맥아담스 주연의 영화. 에디터가 힘껏 추천하는 영화. 로맨틱 코미디라는 벽이 있었음에도 관람객 평점 9점을 넘어버린 작품.
뷰티 인사이드

한효주 주연의 영화. 영화 제목을 고스란히 반영한 스토리가 몰입감을 준다. 한효주 말고도 이진욱, 박서준, 박신혜, 서강준 등 엄청난 배우들의 연기력이 돋보인다.
500일의 썸머

고든 레빗과 주이 디샤넬 주연의 영화. 여러 번 볼수록 보이지 않던 또 다른 내용들이 보이는 매력적인 영화다. 설득력 있는 스토리로 연애의 현실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노아 센티네오와 라나 콘도르 주연의 넷플릭스 영화. 최근 시즌 2가 개봉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하이틴 로맨스다. 주인공이 짝사랑했던 남자들에게 썼던 부치지 못한 편지들이 주인들에게 전달되며 벌어지는 이야기! 맥주 한 캔하면서 즐기기 좋은 영화.
밖에 나가기 영 그럴 때 집에서 맥주 한 잔, 영화 한 편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