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바로가기
dim
bar_progress

달콤한 내일을 위해, 인생 초콜릿 추천

초콜릿은 사랑이니까요

Editor 김태인 2021.01.05

색상 바
색상 바

Editor 김태인

2021.01.05

초콜릿은 직접 맛보기 전까지 그 맛을 전혀 알아차릴 수 없어요. '당연히 단 맛이겠지' 하는 생각으로 덜컥 씹었는데, 나도 모르게 미간을 찌푸리게 되는 쌉싸래한 맛일 수도 있고, 견과류가 콕콕 박혀 풍미가 고소할 수도 있어요. 혹은 끈적한 카라멜을 품고 있을 수도 있고요. 이렇게 다양한 초콜릿 중에서도 많은 사람이 '인생 초콜릿'으로 꼽는 수입 초콜릿을 소개해볼까 해요. 와인이나 위스키 같은 주종의 간단한 스낵 안주로 추천하고픈 초콜릿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고디바 (GODIVA)

사진=GODIVA 공식 홈페이지

프리미엄 초콜릿을 먹고 싶은데, 어떤 것을 먹을지 몰라 고민될 때 실패 없이 고를 수 있는 제품이 많은 곳이랍니다. 명품 초콜릿이자, 세계 3대 초콜릿으로 손꼽히는 고디바 초콜릿은 부드럽게 녹아내려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이 많아요.


밀크, 다크, 화이트 초콜릿 등의 종류가 있고 비스킷, 프레첼과 같은 과자에 고디바 초콜릿을 입힌 스낵류도 있답니다. 추천하는 초콜릿은 링고 누아제트입니다. 구운 아몬드와 헤이즐넛 초콜릿 등으로 속을 꽉 채운 밀크 초콜릿이죠. 고소한 아몬드와 진한 헤이즐넛 향기를 맛볼 수 있어요.


* 전국 약 30여 개의 매장이 위치해있으며, 판매 품목은 매장별로 상이할 수 있음


초코 데이트 (CHOCODATE)

사진=CHOCHODATE 공식 홈페이지


중동 여행을 가면 꼭 사는 인기 기념품이자, 두바이 기업가인 ‘만수르’가 즐겨 먹는 초콜릿으로 알려진 CHOCODATE의 초콜릿은 대추야자가 든 독특한 초콜릿이랍니다. 고소한 맛의 아몬드, 대추야자 위에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어요.


화이트와 밀크, 다크초콜릿 맛 등이 있는데, 은근한 달콤함이 느껴지는 맛이 특징이랍니다. 또한 대추야자가 들어있다는 점 때문에 건강한 맛의 초콜릿이라고 느끼는 사람도 많다고 해요. 너무 달기만 한 초콜릿을 싫어하는 사람에게 추천할게요! 말캉하면서 쫀득한 대추 야자와 아몬드가 식감을 살려주는 이 초콜릿은 위스키 안주로 제격일 것 같아요.


*밀크와 다크초콜릿의 경우 100% 글루텐 프리 제품


레오니다스 (Leonidas)

사진=Leonidas 공식 홈페이지


100% 카카오버터로 만들어지는 레오니다스 초콜릿은 유럽인들에게 인정받은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어요. 1910년대부터 판매를 시작해 100년 이상 사랑받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했죠.


기본적인 초콜릿부터 시작해, 핫초코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초코 스틱, 초코 비스킷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진한 부드러움과 달콤함으로 정통적인 초콜릿 맛을 음미하고 싶을 때, 레오니다스를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요? 지난해에 고마웠던 일이 많은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예쁘게 포장된 패키지의 초콜릿을 선물해도 좋겠어요.


* 서울 명동에 매장이 위치해 있으며, 초콜릿을 이용한 음료도 판매 중


편집=김태인 에디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