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바로가기
dim
bar_progress

다이어터를 위한 샐러드 맛집

다이어트 실패했다고요? 아직 여름은 끝나지 않았어요!

Editor 김태인 2020.07.31

색상 바
색상 바

Editor 김태인

2020.07.31

여름의 절반이 지나갔다. 이번 다이어트도 역시나 실패인 듯하지만, 여름이 끝나가기 전 막판 스퍼트를 내 볼까 하고 다이어트에 돌입한 사람들이 있다.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란 듯이 말이다. 물론 다이어터뿐 아니라 건강한 끼니를 찾는 사람들에게도 안성 맞춤인 식사가 있으니 바로, 샐러드!




식비 아끼자며 집에서 직접 만들 수도 있지만 은근 손이 많이 가고 다 먹지 못한 채 버리게 되는 것도 상당하다는 것, 공감하시죠? 드링킷이 샐러드 로드로 그 고민을 털어줄게요. 서울에서 접근성 높다는 곳으로 엄선했다. 어떤 가게는 온라인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니 얼마나 편하게요?



위 따옴표

피그인더가든


사진 - 피그인더가든 인스타그램 / @piginthegarden

미식에 대한 욕심과 건강한 포만감 모두를 충족시키는 신선한 삶의 방식을 추구하는 곳. 채소 위주로 구성된 보울 샐러드 그리고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도록 구운 고기가 함께 구성된 플레이트가 있다. 수프와 샌드위치 그리고 차 종류와 맥주까지 만나볼 수 있어 선택지가 상당히 많은 곳. 여의도, 강남, 코엑스, 판교에 오프라인 매장이 있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귀여운 돼지 마스코트의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왜 하필 돼지? 찔린 거 아니예요...)



사진 - 피그인더가든 인스타그램 / @piginthegarden

클래식한 시저 샐러드 외에 버섯, 참치, 연어 등이 들어간 샐러드도 있다. 전기구이 통닭이 주메뉴인 로티세리 치킨 플레이트는 든든하면서 간편하게 한 끼를 즐기기 좋은 메뉴. (역시 고기가 들어가야!) 시즌별 과일이 들어간 샐러드도 만나볼 수 있는데,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편의점과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는 것이다.




위 따옴표

샐러드브라더스


사진 - 샐러드브라더스 홈페이지

'건강하게 먹는 건 어렵지 않아야 한다.'라는 이념으로 샐러드가 한 끼 식사가 될 수 있음을 추구하는 곳이다. 맛의 섬세함을 살리기 위해 다른 곳과 달리 소스를 채소에 버무려주는 것이 특징이며 양도 조절할 수 있다. 채식주의자를 위한 비건 메뉴 ‘브로 보울’이나 ‘퀴노아 아보카도’도 있다. (닭 가슴살은 아보카도로 대체 가능하다.)



사진 - 유튜브 'Olive' 영상 화면 캡처

여기가 동남아인가요? 마치 동남아에서 먹을 법한 스파이시 타이 샐러드는 매콤한 땅콩버터 드레싱, 양념이 가미된 씨앗 그리고 새우, 소량의 고수까지 함께 버무려 먹을 수 있는데, 매콤하면서 고소한 맛이 독특해 수요 미식회에 소개되기도 했다. 마포구와 서대문구 일부 지역까지 배달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자.




위 따옴표

잇슬림


사진 - 잇슬림 홈페이지

개인 맞춤형 식생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이념으로 올바른 식습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잇슬림. 식사 대용, 단기간 열량 조절, 나트륨 조절 등 목적에 따라 300 샐러드, 400 덮밥 그리고 간편 컵밥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 매장 방문이 어려운 사람들 집중! 이러한 커스텀 샐러드를 집으로 정기배송으로 받을 수도 있다. 달콤 두부 샐러드, 비건 불고기 샐러드와 렌틸 콩 밥, 불닭 곤약 덮밥 등 맛과 영양까지 모두 잡아보자.



사진 - 잇슬림 홈페이지

최근 올가홀푸드 방이점에 오프라인 1호점이 개점했다. 이곳에서는 잇슬림의 인기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전문 영양사와의 상담을 통해 내 식생활에 맞는 식단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고 한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위 따옴표

프레시코드


사진 - 프레시코드 인스타그램 / @freshcode_salad

'당신의 건강한 하루에 스며들고 싶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샤퀴테리 잠봉, 로스트비프 등이 들어간 메뉴뿐 아니라 죽, 도시락류도 판매하고 있다. 밥 차리긴 귀찮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을 때 지중해식 샐러드 메뉴를 먹으며 기분을 내봐도 좋지 않을까. 체중관리, 든든한 식사 및 캠핑용 식사 세트 등 구성이 알차고 다양하다.



사진 - 프레시코드 인스타그램 / @freshcode_salad

‘프세권’이라는 이름으로 공유 배송을 시행하고 있는데, 애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한 다음 집 근처 혹은 회사 근처의 지정된 픽업 장소에서 직접 픽업 가능한 배송 서비스다. 카페는 물론 피트니스, 편의점 등과 같은 곳에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어 접근성 매우 인정! 음료를 구매하면 샐러드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카페가 서울 숲과 안국역 등에 있다.



여름아 기다려라 -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