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바로가기
dim
bar_progress

‘인스타 각!’ 비주얼 갑 이색 안주

보기 좋은 안주가 먹기도 좋은 법.

Editor 김태인 2020.05.18

색상 바
색상 바

Editor 김태인

2020.05.18

‘안주 킬러’‘SNS 중독자’들을 위한 세상이 도래했다. 맛은 물론이고 비주얼까지 책임지는 독특한 안주들, '여기 대체 어디야?' 묻고 싶은 이색 안주들을 소개한다. 먹기 전에 사진 찍어야 하니까 잠시만 기다려 줄 것!




호맥 - 베이컨 치즈 호떡



치맥, 피맥에 질린 자들을 위해 등장한 호떡과 맥주. 천 원짜리 길거리 호떡을 생각했다면 큰 오산, 이 녀석은 피자를 연상케 할 정도로 꽤 큰 크기의 대왕 호떡이다. 피자 커터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더욱 그럴듯하다. 에디터가 추천하는 메뉴는 베이컨 치즈 호떡치즈 불고기 호떡. (이름만 들어도 이미 황홀한데요?) 1인 1호떡은 무리일 정도로 가득 찬 베이컨과 치즈, 떨어뜨리지 말고 먹어주자.


▶ 함께 먹어볼 술은?

상큼한 맛과 가벼운 목 넘김을 가진 호가든 맥주. 약간 묵직하게 느껴질 수 있는 안주와 잘 어울린다. (L 사이즈로 주문할 경우, 오크통을 닮은 맥주잔에 즐길 수 있다.)




행 2pm8pm - 칠면조 몽둥이 고기


사진=네이버블로그 'REVIEWER'님

도깨비가 ‘금 나와라 뚝딱’ 하고 휘두를 법한 모양의 칠면조 몽둥이 구이가 시그니처 메뉴. 한 대 맞으면 최소 기절일 것 같은 어마어마한 크기. (얼굴 크기와 비교 샷은 필수!) 쫄깃한 칠면조 구이를 먹기 좋게 썰어 또띠아와 함께 맛보자. 또한 이 가게에서는 저녁 8시에 게릴라 라이브 공연이 열려, 일정 확인 후 방문 시 노래와 함께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단, 한정으로 판매 중인 메뉴라 예약은 필수.


▶ 함께 먹어볼 술은?

알라메다 까베르네 소비뇽. 블랙베리와 자두의 상큼한 맛을 입안 가득 느껴볼 수 있다. 드라이 한 편이지만, 적당히 부드러운 탄닌을 함께 맛볼 수 있어 육류 안주에 제격이다.




몬스터 족발 - 튀김족발



야들야들하면서 쫄깃한 지방과 부드러운 살코기의 대명사, 족발. 그런데 튀김 족발이라구요? 튀김은 뭐든 맛있다지만 '족발까지 튀겨도 되는 건가..' 싶었는데, 한 입 먹자마자 바로 납득 완료하게 되는 맛. 프라이드 통닭과 같은 바삭바삭한 튀김 옷을 입었지만 쫄깃함과 동시에 부드러운 식감은 그대로 살아있다. 함께 나오는 소스를 듬뿍 찍어 막국수와 함께 먹어보자.


함께 먹어볼 술은?

느끼함이 걱정이라면 깔끔한 마무리의 소주와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바른치킨 - 인절미 치즈 치킨


사진=인스타그램 @sweetsexyguy1004

국민 안주인 치킨은 수많은 종류가 있지만, 자칫하면 사라지기 마련. 하지만 출시된 지 약 3년째 그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인절미 치즈 치킨. 짭짤한 간장 양념을 베이스로 해 고소한 콩가루를 듬뿍 뿌린 치킨이다. 인절미 치즈 볼로 입가심을 한 다음, 치킨을 베어먹어보자. 달콤, 짭짤, 고소함이 입안에서 파티를 벌인다구!


함께 먹어볼 술은?

시원한 생맥주. 뻔하다 해도 별 다른 방법이 없다. 치킨 먹는데 맥주가 빠지면 잠들기 전에도 생각 난다고!



#에디터 SNS에 모두 업로드 하는 그 날 까지..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