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바로가기
dim
bar_progress

카카오톡 선물하기 BEST 간식 추천

나의 마음을 받아줄래?♥

Editor 윤은애 2022.07.26

색상 바
색상 바

Editor 윤은애

2022.07.26

가슴이 설레는 단어 ‘선물’. 생일이나 기념일 같은 특별한 날을 기념해 선물하는 것도 좋지만, 평범한 날에도 짧은 메시지와 함께 선물을 남겨보는 건 어떤가요. 물론 선물을 받는 것도 좋겠지만, 받는 사람의 미소를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의 행복이 가득 찰 거예요. 특히 먹는 것이라며 누구나 좋아하지 않을까요? 그래서 준비해 봤어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간편하게 간식을 선물하며 숨겨진 마음을 전해봐요. ‘심쿵’할 한마디와 함께 선물한다면 서로에게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거예요.


청년떡집 딸기크림떡


빵가루를 사용하지 않은 딸기크림떡이에요. 분홍빛의 비주얼에서 상큼함이 느껴져요. 단단한 크림에는 국산 딸기의 과즙과 쥴레(gelee:프랑스식 젤리 형태의 디저트)가 풍부하게 들어있어요. 겉에는 직접 구운 카스텔라 가루라서 굉장히 고소해요.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서 보관도 편리해요. 냉동 보관 후, 자연해동이 되면 고급스러운 아이스크림 느낌이 나요. 촉촉하면서도 시원하기까지 하고, 떡이라서 포만감도 있어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좋아요.

심쿵 포인트 한마디 “네 배부름은 내가 책임질게”


파스키에 마카롱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인 마카롱도 좋은 간식 선물이에요. 프랑스의 베이커리 명가라고 불리는 파스키에의 마카롱을 종류별로 맛볼 수 있어요. 아몬드 가루가 어우러져 고소하고, 바삭하고 쫀득한 식감의 꼬끄가 매력적이죠. 선물 상자에 포장되기 때문에 받는 사람들도 굉장히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냉동실에 넣어두고, 당 충전이 필요할 때마다 하나씩 꺼내 먹으면 스트레스 싹- 날아갈 거예요. 냉동실에 마카롱 하나씩은 쟁여둬야 하니 선물하기 딱이에요.

심쿵 포인트 한마디 “너의 당은 내가 챙겨줄게”


고디바 펄 초콜릿


틴케이스에 담겨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마음을 전달하고 싶은 사람이 초코 덕후라면 주저하지 마세요. 작은데 비싸서 내 돈 주고 사 먹기 아쉬운 고급 브랜드이기에… 진주 모양 초콜릿으로 정교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내요. 달콤한 초콜릿은 부드럽게 녹으면서 뒷맛이 전혀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게 떨어져요. 무한대로 먹을 수 있는 사이즈와 맛이죠.

심쿵 포인트 한마디 “가방 속에 넣어 다니면서 매일 나를 생각해 줘”


랩노쉬 단백쿠키


다이어트하는 사람에게 선물하면 좋을 아이템이에요. 맛별로 단백질이 약 6~9g 정도 함유되어 있어요. 맛도 챙기면서 포만감과 당까지 채울 수 있는 거죠. 바삭한 쿠키보다는 부드럽고 포슬포슬한 식감이에요. 브라우니 식감이라고 생각하면 좋아요. 더블초코부터 아몬드 앤 그린티, 피넛버터, 민트초코, 화이트 초코 오렌지, 리치 코코넛까지 다양한 맛이 있기에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아요.

심쿵 포인트 한마디 “다이어트 안 해도 예뻐, 1g이라도 사라지지 마”


사진=카카오톡 선물하기 홈페이지 캡처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