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바로가기
dim
bar_progress

과자가 밀키트로? 프레시지X빙그레가 일냈다!

이런 혼종은 환영합니다.

Editor 조윤정 2022.01.11

색상 바
색상 바

Editor 조윤정

2022.01.11

요리를 잘 모르는 요리알못도 요리금손이 되게 해준다는 마법의 상자! 바로 밀키트 되시겠다. 소스까지 완벽 구비. 계량 없이도 정확한 양이 준비되어있어 조리법에 맞춰 조리만 잘해준다면 집에서도 레스토랑 못지않은 요리를 먹을 수 있게 만들어준다.


프레시지 X 빙그레


그렇지만 밀키트는 보통 우리가 아는 평범한 메뉴이기에 특별한 맛을 기대하긴 어렵다는 아쉬움이 있다. 그런데 밀키트와 과자가 만났다? 이런 새로운 도전, 받아들이지 않을 수 없겠다! 에디터가 4종 모두 휘뚜루마뚜루 만들어보았으니, 함께 만나보자.


쟈키쟈키 X 돈마호크 스테이크


돈마호크를 밀키트로 만날 줄이야! 요리 전부터 엄청난 위용을 자랑하는 고기의 모습에 저절로 흐뭇해졌다. 요리하기 힘들어 보이는 외관과는 달리, 간편한 조리법에 익히는 시간을 제외하고는 10분 안으로 완성한 듯싶다.



연한 색의 튀김가루처럼 생긴 가루를 버터에 볶고 소스를 뿌리니 고기에서 쟈키쟈키의 풍미가 살아났다.쟈키쟈키가 고기로 현생한 느낌! 파티 음식으로 내놓아도 될 만큼 비주얼도 맛도 만족스러웠다. 레드와인과 함께하길 추천!


야채타임 X 샐러드 파스타

개인적으로 샐러드 파스타를 매우 좋아하는데, 풍성한 채소에 1차 만족! 쟈키쟈키 돈마호크 스테이크와 마찬가지로 집들이나, 손님을 대접할 때 그럴싸하게 내놓을 수 있는 메뉴인데다 궁합도 잘 맞아서 함께 구입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꼬들꼬들하게 익은 파스타 면과 신선한 채소에 고소한 치즈 궁합은 맛이 없을 수가 없었는데, 뭔가 은은하게 채소 타임의 맛이 느껴져서 신기했다. 모르고 먹으면 전혀 눈치채지 못할 것 같은데, 알고 먹어서 그런지 살짝씩 느껴진달까. 특히 케첩과 잘 어울렸다. 깔끔한 맛의 샐러드 파스타를 원한다면 구매해 보자!


요맘때 X 크림 새우


에디터를 가장 혼란스럽게 했던 메뉴는 단연 요맘때 크림 새우였다. 동공 지진이 일어났지만, 침착하게 요리에 집중! 요리법은 어렵지 않았지만, 냉동 새우의 속까지 익히는 것이 관건이었다. 새우와 딸기맛 요맘때라니 걱정 반 기대 반으로 먹어보았다.



걱정과 달리 생각보다 맛있었다. 딸기향은 강하지 않았고, 달콤한 맛과 새우튀김이 은근히 잘 어울렸다. 겉바속촉 새우는 역시 맛없을 수 없었다. 하지만 역시 조금 느끼해서 맥주가 생각났다. 재구매 의사는…. 말잇못 에디터는 역시 크림 새우보다 칠리새우 파였던 것이다.


스모키 베이컨칩 X 맥앤치즈&프라이


술안주의 최강자라고 할 수 있는 맥앤치즈&프라이와 스모키 베이컨 치즈의 만남이라니, 말만 들어도 이미 입 안에 침이 고여온다. 요리 중에 나는 강력한 과자 베이컨칩의 냄새에 정신을 차리기가 힘들 정도였다.



하지만 요리가 끝나고 먹기 시작하니 생각보다 베이컨 칩의 냄새는 잘 안 나고, 평범한 맥앤치즈 맛만 느껴졌다. 맛있긴 했지만 콜라보의 느낌이 적어 아쉬웠다. 하지만 맥주와 함께하니 역시나 찰떡궁합. 스모키 베이컨칩의 맛이 강력했다면, 더 맛있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 총 순위

자키자키 돈마호크 > 야채타임 샐러드 파스타 > 스모키 베이컨칩 맥앤치즈&프라이 > 요맘때 크림 새우



다음 콜라보도 기대할게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