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바로가기
dim
bar_progress

캠프닉 족을 위한 프랜차이즈 카페 굿즈

여름, 신나게 즐겨보자!

Editor 김태인 2021.06.30

색상 바
색상 바

Editor 김태인

2021.06.30

드링킷 독자분들, 올해 여름휴가 계획은 미리 세우셨는지 모르겠다. 근교로의 여행, 공원에서의 피크닉 그리고 호텔에서 보내는 호캉스 등 선호하는 유형에 따라 필요한 아이템들이 조금씩 다를 것이다. 에디터는 공원 피크닉 혹은 캠핑 같은 타입의 휴가를 선호하는 사람이라, 야외 활동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하나둘씩 사 모으고 있다.


앞서 주류 회사에서 출시한 아이스박스를 소개했는데, 오늘은 알코올과는 거리가 먼 사람들을 위해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선보이는 캠프닉(캠핑+피크닉) 필수 아이템들을 만나보자. 여름휴가는 물론이고, 휴무일을 이용해 잠깐이라도 바깥 활동을 즐길 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 바로 여기 있다.


위 따옴표

투썸플레이스


사진=투썸플레이스

한강이나 뚝섬 유원지 인근에서 사진 속 카트와 비슷한 것에 텐트와 테이블 등 이것저것 물품을 싣고 가는 사람들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간단한 피크닉 용품들을 실어 나르기 용이한 미니 왜건(웨건)으로, 최대 50kg까지 물건을 수납할 수 있다고. 그리고 야외에서도 시원한 물을 즐길 수 있도록 보냉 기능이 더해진 워터저그(용량 8.5L)도 만나볼 수 있다. 남색과 분홍색이 적절히 섞여 무난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제품이다. 매장 별 보유 수량 및 프로모션 진행 여부가 상이하므로, 문의 후 방문이 필요하다.



위 따옴표

커피빈


사진=커피빈 코리아 인스타그램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커피빈은 시그니처 컬러인 보라색을 활용해 여러 제품을 출시했다. 제품들 가운데 야외 활동에 필요한 제품으로는 매트와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그리고 아이스박스 3종이 있다. 어디든 마음 놓고 편하게 앉기 위한 매트, 둠칫둠칫 신나는 내적 흥을 돋워줄 블루투스 스피커, 먹고 마실 간식거리들의 신선한 보관을 위한 아이스박스까지. 파스텔톤의 연보라와 노란색의 조합으로, 귀여움 풀 충전 한 제품 되시겠다. 5.5L 용량의 아이스박스는 지난 6월 24일 출시되어, 제품 소진 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제조 음료 구매 시 할인 혜택 적용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일반 구매도 가능하다.



위 따옴표

스타벅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출시했다 하면 품절! MD 계의 끝판 왕 스타벅스는 일정 기간 동안 17잔의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골라 받을 수 있게 한다. 올해는 아이스박스와 랜턴 두 제품을 선보인다. 증정용 제품으로는 옅은 분홍빛 그리고 스타벅스의 상징적인 짙은 녹색, 두 가지 색상의 아이스박스(용량 11L) 그리고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 내장된 랜턴을 만나볼 수 있다. e-프리퀀시 적립 기간은 오는 7월 12일까지. SSG 전용 판매 전용 컬러 및 제품도 출시되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