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바로가기
dim
bar_progress

텐션 폭발! 성공적 랜선 파티를 위한 파티 콘셉트

엉덩이가 저절로 들썩 들썩!

Editor 조윤정 2020.12.25

색상 바
색상 바

Editor 조윤정

2020.12.25

와글와글 모여 연말 분위기에 취해야 할 12월에 집합 금지 명령과 거리 두기 단계 격상으로 강제 집콕을 하게 된 우리. 이렇게 슬프게 한 해를 마무리하는 것은 처음이다. 하지만 포기를 모르는 한국인은 랜선 파티를 주최하게 되었으니! 비록 혼자여도, 오손도손 말소리와 꺄르륵거리는 웃음소리가 방안에 가득차게 될 것이다.


좋아하는 사람들과 얘기만 해도 재미있지만, 더 즐거운 연말을 위해 파티 콘셉트를 추천하고자 한다. 100% 성공 보장! 실제로 만나는 것처럼 랜선으로 만나도 텐션 Up 할 수 있는 파티 콘셉트는 뭐가 있을까? 랜선으로 만날 때 더 재밌을 수 있는 꿀팁도 있으니 함께 살펴보자.


▶ 랜선 파티에 함께 할 수 있는 비대면 술자리 게임도 함께 추천해요!



위 따옴표

일년에 한 번 뿐! '크리스마스 콘셉트'


사진 = V LIVE 'IDOL RADIO' 영상화면 캡쳐


한 해에 단 한 번뿐인 크리스마스. 에디터도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기 위해 친구들과 약속을 잡았지만, 올해는 비대면 파티를 하기로 합의했다. 크리스마스인 만큼 루돌프, 산타, 트리 등의 소품을 준비해보자. 하지만 얼굴 혹은 상체까지만 보이는 랜선파티이기 때문에, 하의보다는 상의 그리고 머리띠나 모자 같은 소품들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가장 주목받는 것은 바로 얼굴! 파워 인싸가 되고 싶은 사람에게는 긴말하지 않고 위의 사진 속 트리 분장을 추천하겠다.



위 따옴표

누가 제일 웃길까? '개그 콘셉트'


사진 = 유튜브 '코미디빅리그' 영상화면 캡쳐

사진 = 유튜브 'tvN' 영상화면 캡쳐(+편집)

깔깔거리며 숨넘어가게 웃긴 랜선 파티를 원한다면 개그 분장으로 가자. 최근, 방청객이 반드시 필요한 개그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는 랜선으로 방청객을 모집하였다. 이때, 개그맨들보다 더 분장에 진심인 시청자들이 나왔는데, 이번 랜선 파티에서는 이러한 분장에 도전해보자. 거창한 실력이 없더라도, 코에 콧물만 그려주는 시크한(?) 분장이 웃음 포인트를 자극할 수 있으니 걱정은 그만! 너무 웃겨서 배 아플지도 모르니 각오 단단히 하세요.



위 따옴표

깜찍함으로 승부한다 '동물 콘셉트'


귀...귀여운 컨셉 맞죠?


무난하지만 가장 귀엽다고 할 수 있는 콘셉트가 바로 동물이다. 머리띠 하나, 혹은 모자 등으로 손쉽게 할 수 있어 집에 있는 소품으로 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놀이공원을 다녀온 사람이라면 동물 머리띠 하나쯤은 있잖아요? 없는 사람도 걱정은 넣어둬. 코 옆에 선만 슥슥 그려줘도 고양이가 될 수 있다고 믿는다. 고...고양이 맞을거예요. 조금 더 진심으로 하고 싶다면 얼굴 전체에 페이스페인팅을 도전해보자.



위 따옴표

영화 주인공으로 변신! '캐릭터 콘셉트'


사진 = MBC예능연구소 트위터@MBC_entertain(좌) / 영화 '토르: 천둥의 신' 스틸컷(우)

사진 = MBC예능연구소 트위터@MBC_entertain(좌) / 영화 '명탐정 코난: 천공의 난파선' 스틸컷(우)

앞서 소개한 콘셉트보다 조금 더 정성이 필요하다. 하지만 그만큼 만족감도 높을 것! 영화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이나 드라마도 모두 좋다. 다만, 그 캐릭터의 팬인 친구가 있다면 질타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자. 할로윈 때 못 푼 한을 이렇게 풀어보는 것도 좋겠다. 상체만 보이기 때문에 아래는 수면바지여도 상관이 없다는 장점까지. 연말에는 내 최애캐(최고로 애정하는 캐릭터)가 직접 되어보자.



다 개그 콘셉트 같은 건 기분탓이에요(흥이 과해버린 에디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