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바로가기
dim
bar_progress

특별한 연말을 원해? 레터링 케이크가 예쁜 집 3

케이크가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Editor 조윤정 2020.12.22

색상 바
색상 바

Editor 조윤정

2020.12.22

케이크는 프랜차이즈 빵집에서 사도 맛있지만, 나만의 혹은 우리 만의 예쁜 케이크는 더욱 특별하다. 게다가 세상에 하나뿐인 문구가 적힌 케이크라니, 너무 로맨틱해! 이처럼 레터링 케이크는 소중한 사람의 생일, 연인간의 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 마음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된다.


특히 12월은 크리스마스 뿐 아니라, 올해의 마지막 날과 새해를 맞이하는 특별한 달이라 마음을 전하기에도 딱 좋은 시기다.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의 레터링 케이크로 당신의 예쁜 마음을 전달해 보는 것을 어떨까? 혹은 함께 마음을 모아 디자인과 문구를 정해도 특별한 케이크로 완성될 것이다.



위 따옴표

하므 케이크(Hamuu cake)


사진 = 인스타그램 @hamuucake

사진 = 인스타그램 @hamuucake

연남동에 위치한 하므케이크는 케이크가 이렇게 예쁘고 귀여워도 되는 건가? 싶을 정도의 깜찍함을 자랑한다. 먹기 아까워서 도대체 어디서부터 포크를 대야할지 모르겠다. 하지만 일단 한 입 먹으면, 한 판은 순식간에 클리어. 아니 잠시만요 여기있던 케이크 누가 다 먹었죠? 원하는 색상을 정하거나 디자인을 신청할 수 있으니, 나만의 혹은 우리만의 케이크를 주문해보자.



위 따옴표

커밍케이크(comingcake)


사진 = 인스타그램 @comingcake

사진 = 인스타그램 @comingcake

일반적인 레터링 케이크도 물론 예쁘지만, 커밍케이크의 가장 특별한 점은 사진을 넣는 포토케이크도 가능하다는 것이다. 게다가 전부 먹을 수 있다니, 이거 케이크 맞아요? 기념일의 추억이 담긴 사진이나, 부모님이 좋아하는 연예인 등 소중한 사람을 위한 케이크도 제작할 수 있으므로 선물용으로 추천한다.



위 따옴표

모드에(modue)


사진 = 인스타그램 @modue_

사진 = 인스타그램 @modue_

모드에는 성신여대입구역 인근에 있는 곳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레이스처럼 물결치는 크림의 모양이 매력적으로, 깔끔하지만 우아한 느낌을 준다. 고급져! 중세 유럽의 티파티와 어울리는 케이크같기도. 조각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어 지나가는 길에 가볍게 구매해도 좋다. 이렇게 1일 1케이크!



모양도 예쁜데, 담긴 마음까지 예쁘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