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바로가기
dim
bar_progress

술리어답터들 여기로 모이세요!

누구보다 빠르게, 오늘 출시 될 녀석들까지 소개한다.

Editor 김태인 2020.05.07

색상 바
색상 바

Editor 김태인

2020.05.07



신상 술 혹은 콜라보 소식이 떴다- 하면 에디터들은 절대 놓치지 않는다. 마치 하이에나처럼 말이지. 자 그럼 지금부터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만나는 신상 출시소식.



위 따옴표

좋은데이 생강



사진=무학



얼마 전 요리에 사용하는 생강 술을 소개했는데, 진짜 마시는 생강 소주가 나왔다. 무학에서 생강으로 프리미엄 리큐르를 출시한 것. 아무 술 집에서나 만날 수 있는 건 아니고, 생강 술과 궁합이 좋은 보양 음식을 판매하는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고. (너 꽤나 귀하신 몸이구나?) 그럼 또 어쩔 수 없지 직접 가서 맛 보는 수밖에.



위 따옴표

제주맥주 배럴시리즈



사진=제주맥주 제공



샴페인 병에 담긴 맥주라니. 맥주와 위스키 사이에서 저울질 하듯, 위스키를 숙성한 배럴에서 맥주를 숙성시키는 ‘배럴 에이징’ 양조기법을 사용한 프리미엄 맥주다. 카카오 맛에 위스키의 향이 더해져 오묘하게 복합적인 풍미를 느껴볼 수 있다고. 생활맥주에서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달 24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위 따옴표

문베어X취한저격 콜라보 이벤트



사진=문베어 브루잉



숙취 HATER들에게 희소식! 크래프트 비어 문베어와 숙취해소제 취한저격이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베어 브루어리의 맥주를 2병 구매하면 취한저격 숙취해소제를 한 포 받을 수 있다고. (마시고 깨고 또 마시라는 거죠?)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좋아하는 분에게 딱인 소식이죠? (에디터 포함)



위 따옴표

생활맥주 레드라거캔



사진=CU 편의점 공식 인스타그램



따끈~따끈한 신상 소식. 5월 7일 CU에 출시되는 이 녀석. 강렬한 빨간 빛깔 패키지의 라거 캔맥주. 생활맥주에서 마시는 느낌 제대로 날 것 같은 패키지다. 4캔 만원 행사에도 포함되니 신상 좋아하는 맥덕분들이라면 오늘 편의점에 들러봐도 좋겠어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