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바로가기
dim
bar_progress

[드드림] 이색? 특색! 독특한 팝콘 선발대회#2

신상 팝콘을 포함한 이색 팝콘, 너희 매력을 뽐내줘!

Editor 김태인 2020.04.30

색상 바
색상 바

Editor 김태인

2020.04.30



낯선 맛을 싫어한다면 조금 망설여질 수도 있는 이색 팝콘들. 하지만 궁금한 건 참을 수 없는 에디터들이 나서봅니다. 드링킷이 신상 팝콘도, 이색 팝콘도 대신 리뷰 해 드림!



출전 선수



버터갈릭팝콘, 크런키팝콘, 브라운팝콘, 벚꽃팝콘, 치즈카라멜 팝콘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 기준

기존의 팝콘과는 정말 다른 맛 인가, 도전할 만한 가치가 있는 맛인가를 위주로 평가했다. 에디터들의 주관적인 리뷰로, 취향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가볍게 읽어주기를 바란다.






버터갈릭팝콘



버터와 갈릭의 조합은 느끼하면서도 알싸한 맛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아주 기본적인 버터 맛만 느껴졌다. 갈릭향이 은은하게 나기는 했지만 향긋한 정도? 패스트푸드 가게에서 파는 양념감자 분말 맛을 기대했지만 그만큼 짙은 맛은 아니었다.


에디터의 별점은? ★★★☆☆




크런키팝콘



우리가 아는 그 크런키 초콜릿 맞다. 신상 팝콘이라 데려와 본 녀석. 크런키 팝콘이라 쿠키와 초콜릿 코팅이 모두 묻어있으려나 했는데 생각보다 평범했다. 크런키 초콜릿 특유의 바삭함을 살리기 위함인지, 식감이 딱딱했다. 다만 한 입 베어먹었을 때 속은 무 맛(無)의 팝콘이었다는 게 아쉬운 점. 맥주와 먹기에는 지나치게 달달한 맛이라 단독으로 먹어야 할 것 같다.


에디터의 별점은? ★★★☆☆




브라운 팝콘



한 때 줄 서서 맛봐야 했던 흑당 버블티, 다들 기억하시는지? 이제 흑당은 어느 카페에 가도 유사한 메뉴가 다 있다고 할 정도로 대중화 된 아이템. 이걸 팝콘에도 섞는다고..? 흑설탕 특유의 달콤하면서도 쓴 맛이 특징적. 흑당을 코팅한 팝콘은 약간은 탄 맛이 느껴졌다. 하지만 계속 손이 가는 건 무엇?


에디터의 별점은? ★★★★☆




벚꽃 팝콘



맛보기를 두려워했던 1순위 팝콘. 그 유명하다는 커피 전문점에서 벚꽃 음료가 출시 되어도 맛보지 않을 정도로 평소에 ‘벚꽃 맛’이 들어간 제품을 기피했다. 그런데 에디터들이 의외로 잘 먹었다면 믿어질까? 딸기 요거트 맛에 가까웠고, 흔히들 말하는 화장품 향이 전혀 느껴지지 않아 좋았다. 상큼하면서 달콤한 샴페인과 함께 맛 보면 좋을 듯.


에디터의 별점은? ★★★★☆




치즈카라멜 팝콘



일반 카라멜 팝콘의 맛에 가까웠다. 오히려 조금 더 느끼한 치즈 맛이 느껴졌더라면 좋았을 법 한데 치즈와 카라멜 두 가지 맛이 애매하게 나타난듯한 맛. 치즈의 존재감이 너무 적어서 아쉬움이 남았다.


에디터의 별점은? ★★☆☆☆




위 따옴표

이색 팝콘 1위는?

아래 따옴표



벚꽃 팝콘, 사실 딸기 요거트 팝콘이라는 이름이 조금 더 잘 어울렸을 법하다. 기존 팝콘들과의 차이점이 아주 잘 느껴졌음. 촬영이 끝났음에도 계속해서 집어먹는 에디터들을 발견하기도 했다지..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