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바로가기
dim
bar_progress

마음만은 새내기, 술자리 인싸템

없는 거 빼고 다 있는 다이소와 아트박스의 술 게임 털어보기

Editor 김태인 2020.04.23

색상 바
색상 바

Editor 김태인

2020.04.23



새내기 대학생 세 명 이상이 모이면 술 게임이 시작된다는 것은 진리. (우리도 좀 끼워주면 안 될까..?) 왁자지껄 술 게임을 하고 노래를 부르며 난리법석을 떨기에 시선이 조~금 부담된다면 이런 아이템을 사용해보자. 홈파티할 때도 아~주 제격이라고?


led 술 잔


사진=다이소몰 공식홈페이지


‘휴대폰 플래시 위에 잔 올리면 나는 휴대폰 못 하잖아요.’ 하는 사람들을 위한 꿀템. 따르면 알아서 불이 빛나는 워터센서 방식의 잔. (뭐야 세상 힙 하잖아? 지름신 강림) 일명 ‘밑 잔 깔기’가 절대 안 되는 잔이다. 불 빛은 최대 8시간 지속되며, 잔을 완전히 비우면 불이 꺼지기 때문에 여러 번 사용도 가능하다.


구매처 다이소 가격 3,700원


해머 샷 게임


사진=다이소몰 공식홈페이지


미니 해머로 가볍게 톡 쳐서 추가 걸리는 곳에 적힌 벌칙을 수행하면 된다. 춤 추기부터 푸시 업 벌칙까지.. 괜히 세게 쳤다가 가장 높이 있는 푸시 업 벌칙에 걸리면 낭패이므로 힘 조절이 관건. (연약한 척 연기 좀 해도 될까)


구매처 다이소 가격 14,000원


술 게임 행운복권





귀여운 시바견이 그려진 복권. 에디터들은 이 복권 한 장으로도 한 시간을 재미있게 놀았다지. (영혼을 가득 담아 신나게 긁어서 너덜너덜해 져버렸다) 차례로 돌아가면서 복권을 긁어 벌칙을 수행해보자. 친구들 사이에서 유독 벌칙 많이 걸리는 사람들 긴장 해야 할 듯.


구매처 아트박스 가격 1,000원


원 샷 룰렛


사진=ARTBOX 공식온라인몰



소주병 돌리기는 이제 그만. 그건 너무 위험하기도 하지만 지겨워졌다고. 잔에 소주를 가득 따라놓고 화살표를 손가락으로 가볍게 튕겨서 돌려보자. 화살표가 자꾸 나만 가리키는 것 같은 것은 나만의 착각일까? 힘 조절 부탁 드려요.


구매처 아트박스 가격 5,800원


술게임 주사위


사진=ARTBOX 공식온라인몰



주사위 굴리기로 결제방식, 2차로 술을 마실 장소, 게임 종류, 음주 후 마실 것, 은근한 스킨십(?)까지 결정 할 수 있다니 완전 신세계. 일단 I PAY 는 무조건 피하고 싶은 걸?


구매처 아트박스 가격 9,900원


드링킹 룰렛


사진=ARTBOX 공식온라인몰



원 샷 룰렛과 주사위의 합체 된 버전. 원래라면 차례로 돌려서 화살표가 가리키는 벌칙을 하는 거지만, 룰렛을 잘 돌려서 각자에 잔 위치에 멈추는 벌칙을 수행해보는 것도 좋을 듯. (내 차례까지 어떻게 기다려) 애매하게 중간으로 걸리면 그냥 둘 다 벌칙 수행 하는 걸로 해두자.


구매처 아트박스 가격 7,800원



#가장 갖고 싶은 아이템은?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