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팩트체크] 못 마셔도 귀여워, 여배우들의 주량

알린이 여배우들 총 집합! 주량까지 귀여워♡

Editor 반윤선 2020.03.06

색상 바
[팩트체크] 못 마셔도 귀여워, 여배우들의 주량
색상 바
[팩트체크] 못 마셔도 귀여워, 여배우들의 주량

Editor 반윤선

2020.03.06


우리 오빠, 혹은 언니들의 주량이 궁금한 사람들, 드링킷이 지금부터 팩트체크 해주겠다. 지난 번에 이어 오늘은 술 못 마시는 여자 배우들이 총 출동했다. 아니, 술 마시는 연기랑 술 취한 연기는 어떻게 그렇게 잘한거야? 술 빼고 다 잘하는 우리 언니들!


장나라


궗吏 - 씪썝臾명솕 怨듭떇 釉붾줈洹 사진 - 라원문화 공식 블로그


장나라는 KBS 드라마 '동안미녀'에서 술 없이 살 수 없는 주인공 역할을 맡아서 실제로 엄청나게 많은 술 마시는 장면을 촬영했다. 취중 연기를 보면 실제로도 술을 자주 마실 것 같았는데, 놀랍게도 그녀는 술을 1잔만 마셔도 온 몸이 빨갛게 달아오르는 체질이라고! 술자리를 즐길 줄 알고 사람들과 편안하게 어울리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그런 경험에서 우러나온 것이라는 그녀의 설명.


문채원


궗吏 - 굹臾댁뿊꽣뒪 솃럹씠吏 사진 - 나무엑터스 홈페이지


문채원은 한 영화에서 거침 없는 주사가 있는 모습을 연기했는데, 실제로 술을 마시고 촬영한 장면은 단 한 장면도 없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녀는 실제로 술을 좋아하지도 않거니와, 잘 마시지도 못한다고 말했다. 그녀의 만취 연기 역시 다른 사람들과의 술자리에서 맨정신을 유지하면서 기억해놓은 술 버릇을 떠올리며 촬영한다고 한다. 소주 2잔 정도가 주량이라고 밝힌 그녀, 주량마저 사랑스러워!


전지현 / 박보영


궗吏 - 쇊 : 臾명솕李쎄퀬 솃럹씠吏 / 삤 : 븘떆븘寃쎌젣 사진 - 왼 : 문화창고 홈페이지 / 오 : 아시아경제


한 인터뷰에서 전지현은 술을 조금만 마셔도 얼굴이 빨개진다고 밝혔다. 실제로 그녀의 주량은 2-3잔 정도! 박보영 역시 인터뷰에서 술을 많이 마시지 않는데 자연스럽게 늘어가고 있다고 답한 적이 있다. 술자리에서 마시기 보다는 따르는(?) 역할을 한다는 박보영은 자신의 주량이 반 병을 향해가고 있다는 귀여운 대답을 했다.



김태희 / 손예진


궗吏 - 쇊 : 뿞뿉뒪뿏꽣뀒씤癒쇳듃 솃럹씠吏/ 삤 : 뒪넗由ъ젣씠而댄띁땲 솃럹씠吏 사진 - 왼 :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오 : 스토리제이컴퍼니 홈페이지


얼마 전 브라운관에 컴백한 김태희 역시 술을 잘 하지 못한다. 그녀의 주량은 맥주 한 잔 정도이고, 소주로는 4잔 정도라고 한다.극 중에서 자주 술 마시는 장면을 보여준 손예진은 실제 술을 거의 못 마신다. 조금만 마셔도 얼굴이 빨개진다고. 그녀가 과거에 밝힌 주량은 맥주 한 캔. 그러나 대흥행한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촬영할 때 실제로 술을 마시면서 연기를 하면서 주량이 늘었다고 한다. 그렇게 늘어난 그녀의 주량은? 맥주 3캔!



Editor 반윤선

Editor 반윤선

더운 나라에서 살고 싶어요

드링킷은 소소하지만
즐거운 라이프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알차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놓치지 않도록 드링킷 소식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