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바로가기
dim
bar_progress

드링킷, 2020 S/S 안주 BAG 출시!

직접 만들어 본 안주가방, 술까지 들어가다니 금상첨화~

Editor 이유진 2020.03.04

색상 바
색상 바

Editor 이유진

2020.03.04


위 따옴표

2020 S/S 시즌 신상 BACK PACK !

아래 따옴표


안주 가방 되시겠다. 집들이 선물은 물론 피크닉에 저거 하나면 지금 그곳은, 당신만이 셀럽. 드링킷이 직접 만든 안주 가방을 소개한다. 이번 시즌 치트키 등극 soon -!


준 비 물

1) 아랫부분 : 큰 박스형 과자 1개

→ 지지대 역할을 한다.


2) 몸통 (1,2층) : 과자 각 4개씩 총 8개

→ 미니 가방은 4개만, 수납력이 있는 가방을 만든다면 8개로 준비하자.


3) 문 : 쥐포 큰 것 1개, 젤리봉지 2개, 긴 형태의 봉지 과자 또는 박스 과자 1개


4) 끈 : 봉지 초콜릿 10~15cm 8개


5) 사이드 주머니 : 쥐포 1개, 봉지젤리 1개


6) 가방 문 단추 : 타원형의 작은 초콜릿 1개



만드는 방법

▷Step1. 가방을 받칠 큰 과자상자 위에 1층을 구성할 과자 4개를 쌓아준다. 이때 사이즈가 비슷한 과자끼리 마주 보도록!




▷Step2. 2층에 쌓을 과자들을 1열로 나열하고 테이프를 붙여준다. 과자끼리 사이즈가 비슷해야 빈틈이 안 생기므로 참고할 것!




▷Step3. 다 붙인 4개의 과자들을 2층에 올려 1층 과자들과 한 몸이 되도록 만들어주자.




▷Step4. 가방 문을 만들기 위해 경사면이 필요하다. 중간 사이즈의 젤리 봉지 두 개를 양옆에, 등 부분과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긴 박스형 과자를 얹어준다.




▷Step5. 크고 납작한 쥐포나 오징어를 가방 문으로 부착한다. 너무 단단한 것보다 약간 구부릴 수 있는 말랑한 형태가 좋을 듯!




▷Step6. 가방 문을 열고 다닐 순 없지? 취향에 맞게 귀욤귀욤한 작은 초콜릿으로 단추를 만들어 주자!




▷Step7. 땀 좀 뺐던 단계, 가방끈 만들기! 길고 좁은 형태의 초콜릿이나 젤리로 준비하자. 이것 역시 구부릴 수 있도록 뻣뻣하지 않은 소재로 준비할 것.




▷Step8. 팔 길이에 맞게 적당한 길이로 맞춰 이어주기. 드링킷은 한 끈 당 55-60cm 정도로 맞췄다.




▷Step9. 줄줄이 이은 초콜릿은 가방 등쪽 부분 몸통에 붙일 것. 체형에 맞게 길이를 잘 조절하여 적당한 위치에 고정하자.




▷Step10. 요즘 가방은 수납력이 중요! 사이드포켓은 필수지. 옆 주머니는 둥글게 말아지는 쥐포류와 봉지 젤리 하나면 뚝딱. 쥐포로 주머니 몸통을 만들고, 봉지 젤리를 받침으로! 갤럭시 노트 수납에도 문제없음.(속닥속닥)










주머니까지 만들면 끝! 뒷모습은 더 가방 같은 모습이다.




에디터가 직접 메보니 찰떡이었다. 체격이 있을 경우 가방끈을 늘려줄 것! 사이드포켓에는 취향에 맞는 술을 엣.지.있.게 넣어주자. 다 비켜, 이 구역의 미친 아..아니 파티 인싸는 나야!




Q. 안에 수납공간은 좀 있어?

A. 물론~ 보통 사이즈의 파우치도 잘 들어간다규. 소주 3~4병 정도 들어갈 듯!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