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바로가기
dim
bar_progress

호텔에서 즐기는 색다른 파티

기분 제대로 내는데는 호텔이 최고

Editor 김나영 2019.12.11

색상 바
색상 바

Editor 김나영

2019.12.11


가끔 친구들과 새로운 곳에서 모임을 하고 싶을 때 호텔 프로모션을 찾아보는 편이다. 색다른 기분을 낼 수 있을뿐더러 잘 찾아보면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기 때문. 사랑하는 이들과 뜨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럭셔리 호텔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성공적인 파티를 위한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반얀트리 '샴페인 아워 프로모션'


사진=반얀트리 공식 홈페이지


파티 축배에 샴페인이 빠지면 섭하지. 거기다 환상적인 서울뷰가 더해진다면 그야말로 지상낙원.


반얀트리 '문 바'에서는 샴페인 3종 '당장 페이 브뤼(Dangin Fays Brut)','바론 드 로칠드 브뤼(Champagne Barons de Rothschild NV)', '샹파뉴 루이 뒤몽 브뤼(Champagne Louis Dumont Brut)'를 무제한 맛볼 수 있는 '샴페인 아워 프로모션'이 열린다.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한정 시간 동안 운영되며 함께 곁들이기 좋은 치즈 플레이트까지 푸짐하게 제공된다.


샴페인만으로 아쉬운 이들에게 한가지 팁을 주겠다. 신나는 분위기 속에서 와인&칵테일도 즐기고 싶다면 20층으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위스키를 홀짝이고 싶다면 21층을 추천한다.


위치 서울 중구 장충단로 60 기간 2020년 2월 29일까지




밀레니엄 힐튼 서울 '오크룸 카베리 해피아워'


사진=밀레니엄 힐튼 서울 공식 홈페이지


5만 6천 원이다. 와인과 맥주, 즉석 카빙 요리 그리고 샐러드바를 포함하는 가격. 심지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면 믿을 수 있을까.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지하 로비 층에 위치한 바 오크룸에서 진행되는 '카베리 해피아워(Carvery Happy Hour)'는 평일 저녁 6시부터 8시 반까지 뷔페식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스낵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실버 카트 위에서 호텔 셰프가 직접 썰어주는 카빙 스테이션이 별미다. 소고기 꽃등심, 통삼겹살, 우설, 양 다리 등이 오븐에서 최소 2시간에서 최대 5시간까지 정성껏 로스팅하여 제공되니 더욱 기대된다.


※ 카빙 스테이션 이란?

고급 호텔 다이닝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요리를 고객의 테이블 앞으로 운반하여 눈앞에서 셰프의 요리 과정을 볼 수 있다.


위치 서울 중구 소월로50 기간 2020년 4월 말까지




서울드래곤시티 '딸기 스튜디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


'겨울 과일의 왕'이라 불려도 손색없는 딸기다. 휘황찬란한 비주얼을 하고 매번 나를 유혹하는 덕에 끌려다니기 바쁘다.


올겨울에도 다양한 형태의 딸기 뷔페들이 쏟아지고 있지만, 서울드래곤시티에서는 '스트로베리 칵테일'과 '로제 샴페인'을 함께 맛볼 수 있어 특히 마음에 들었다. 셰프가 즉석에서 코페브레드(Coppe Bread)를 만드는 '라이브 스테이션'도 기다려진다.


그렇다고 메인 딸기 디저트에 힘이 빠졌냐고? NEVER. 스트로베리 오믈렛, 크레페 케이크 등 전문 파티시에가 만든 20여 종의 귀엽고 앙증맞은 딸기 디저트에 딸기 에이드 또는 딸기 티까지 마련됐다. 거기다 딸기 스튜디오가 열리는 곳은 26층에 위치한 남산 뷰 맛집. 오예! 올겨울 프사는 너로 정했다.


위치 서울 용산구 청파로20길 95 기간 2020년 1월 11일~2020년 4월 26일까지



위로가기